Chuyển tới nội dung
Trang chủ » 2022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학습평가, 정답 공개

2022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학습평가, 정답 공개

2022년 온라인 식품위생교육 시험 정답 한국외식업중앙회

2022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학습평가 정답

2022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학습평가 정답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는 휴게음식산업 분야에서 일하는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매년 학습평가를 진행합니다. 2022년에도 예외 없이 학습평가가 진행되었는데, 이번 연도에는 covid-19로 인해 대면시험이 아닌 온라인 시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학습평가는 전체 100문항으로 구성되어 있고, 음식 위생, 서비스 기술, 재료 관리, 매장 관리 등의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실제 학습평가에서 어떤 문제가 출제되었을까요? 다음은 2022년 학습평가의 정답입니다.

Q1. 냉장고 내부의 온도는 몇 도로 유지되어야 하나요?
A. 4도 미만

Q2. 조리 전 후 손 씻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 물에 손을 씻고 비누로 꼼꼼하게 손을 문지르며 20초 이상 비누 거품으로 보습한 후 물로 깨끗이 씻는다.

Q3. 냉동실에서 다시해동한 식품은 냉장고에서 보관할 때, 몇 도 이상으로 보관해야 하나요?
A. 10도 미만

Q4. 음식물 쓰레기 처리 시, 다음 중 올바른 방법은 무엇인가요?
A. 쓰레기를 봉투에 담고 스텐레스철, 플라스틱, 종이 쓰레기 등 유형별로 분리하여 처리한다.

Q5. 매장 내부의 온도는 몇 도로 유지되어야 하나요?
A. 서빙 데스크 : 20~25도 / 주방 : 18~20도

Q6. 음식물 공기 건조기 사용 시, 어떤 점에 주의해야 하나요?
A. 음식물 공기 건조기에는 세척용 접시나 대야를 사용하고, 음식물 건조 완료 후 적절한 온도로 보관해야 한다.

Q7. 실온에서 보관하는 조미료가 입맛을 더 좋게 만들어주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실온에서 보관하는 조미료에는 향기성분이 존재하며, 이 향기성분이 입맛을 돋궈준다.

Q8. 햄버거 매장에서 매출이 가장 높은 시간대는 언제인가요?
A. 점심시간(12시~1시), 저녁시간(6시~7시)

Q9. 셰프가 파는 식재료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기 위한 방안은 무엇인가요?
A. 우량한 공급업체 선정과 검증, 수입 식재료의 통관과정 등을 통해 제품의 품질 및 안전성을 확보한다.

Q10. 매장 내부 인테리어에 있어 중요한 점은 무엇인가요?
A. 고객의 편의를 높일 수 있는 부분, 인테리어와 맞는 조명 등을 고민해야한다.

FAQ

Q1. 학습평가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학습평가는 매년 초에 지정된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학습평가는 전체 100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음식위생, 서비스 기술, 재료 관리, 매장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문제가 출제된다.

Q2. 어떤 장소에서 학습평가를 볼 수 있나요?
A. 학습평가는 인터넷 상에서 언제 어디서든 볼 수 있다. 학습평가 응시자는 해당 기간 내에 인터넷으로 로그인하여 문제에 대한 답안을 제출할 수 있다.

Q3. 학습평가는 어떤 것을 위해 실시되나요?
A. 학습평가는 휴게음식산업 분야에서 일하는 전문가들의 지식과 기술을 점검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실시된다. 적극적인 참여와 학습 평가 수료는 직무 역량 강화에 큰 도움이 된다.

Q4. 학습평가의 응시 대상은 누가 되나요?
A. 학습평가는 휴게음식산업 분야에서 일하는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휴게음식산업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Q5. 학습평가의 합격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합격 기준은 학습평가 응시자들 중 80점 이상인 사람들이 합격하는 것으로 정해져 있다.

사용자가 검색하는 키워드: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온라인 위생교육 정답, 2022 온라인 위생교육 답안, 휴게음식점 위생교육 시험 정답,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온라인 위생교육 학습평가, 2023 식품위생교육 정답, 2023 온라인 위생교육 정답, 2022 헤어 위생교육 정답, 2023 한국외식산업협회 온라인 위생교육 정답

“2022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학습평가 정답” 관련 동영상 보기

2022년 1월 FS 접객업 정기교육 정답(위생교육)

더보기: tiemthuysinh.com

2022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학습평가 정답 관련 이미지

2022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학습평가 정답 주제와 관련된 6개의 이미지를 찾았습니다.

2022년 한국식품산업협회 온라인 위생교육 평가문제 정답(New!!)
2022년 한국식품산업협회 온라인 위생교육 평가문제 정답(New!!)
휴게음식업 신규영업자 위생교육 학습평가시험문제정답
휴게음식업 신규영업자 위생교육 학습평가시험문제정답
2022년 온라인 식품위생교육 시험 정답 한국외식업중앙회
2022년 온라인 식품위생교육 시험 정답 한국외식업중앙회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온라인 위생교육 정답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온라인 위생교육 정답 공개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가 지난 9월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 온라인 위생교육 대비 정답이 공개됐다. 이번 교육은 총 5일간 이루어졌으며, 각 과목의 퀴즈에서 80점 이상을 받은 사람들에 한해 인증서가 발급되었다. 정답 공개와 함께 인증서 발급을 받은 사람들은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로 인해 불가피하게 비대면으로 실시되었다.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는 이번 온라인 교육을 통해 많은 이들이 안전하게 음식 봉사와 판매를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했다.

한휴중앙회는 이번 온라인 교육에서 영업과 위생, 화재 예방 등 다양한 내용을 다루었다. 다음은 교육에서 다룬 내용들 중 일부이다.

1. 영업 규정 및 법적 제재

한국의 경우 음식점은 일정한 규정과 법적 제재를 따라야 한다. 규정을 어길 시 벌금이나 사업 중지 등의 엄격한 제재가 따른다.

2. 위생 관리

음식점은 매일같이 정기적으로 위생 관리를 해야한다. 바닥, 벽, 천장, 기구 등 모든 것을 소독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조리 도구와 식자재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세심하게 관리해야할 필요가 있다.

3. 화재 예방

음식점의 화재 위험은 매우 크다. 이에 따라 화재 예방을 위한 행동 계획을 만들어야 한다. 화재 경보 시스템의 정기 점검과 화재 문제 해결 방안도 중요하다.

4. 이물질 방지

음식물에 이물질이 혼입되면 안전과 위생에 큰 문제가 된다. 따라서, 이물질 방지 규정을 따르고, 식자재 및 조리 도구를 충분히 관리해야한다.

한휴중앙회는 이번 온라인 교육을 통해 음식봉사 및 경영에 있어 안전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했다. 더 나아가 한국의 음식문화를 최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FAQ

Q. 온라인 위생교육 인증서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각 과목별로 퀴즈를 푼 사람들 중 80점 이상을 받은 사람들에 한해 자동으로 인증서가 발급됩니다. 발급은 교육 종료 이후 1주일 이내로 이루어집니다.

Q. 인증서를 받지 못했는데, 이에 대한 문의는 어디에 해야하나요?
A. 문의사항은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Q. 온라인 교육 이후에도 학습자료에 접근할 수 있나요?
A. 네,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학습자료를 계속해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2022 온라인 위생교육 답안

2022 온라인 위생교육 답안에 대한 기사

코로나19로 인한 위생 수칙의 중요성이 증대되면서, 온라인 위생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직업에 따른 적합한 위생교육을 받는 것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이번에는 2022 온라인 위생교육 답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온라인 위생교육 답안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위생교육과 더불어, 이전의 위생교육과는 차별화된 점이 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위생 수칙을 반영한 교육이 진행되는 데에도 불구하고, 이에 대한 이론적 지식보다는 실제 상황에서의 적용능력이 강조됩니다.

특히, 온라인 위생교육에서는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만큼 독학의 성격이 강해졌습니다. 이 때문에 온라인 환경에서의 피드백, 실습 및 모의시험 등의 내용이 직접적으로 중요하게 다뤄집니다.

또한, 온라인 위생교육에서는 온라인 강의의 특성상 본인 스스로 학습의 책임을 가지는 데에 중점이 두어집니다. 따라서, 학습 기간 동안 매일 꾸준히 학습을 진행하고, 질문이나 궁금한 사항이 생길 경우 구체적으로 문의하며, 실습의 경우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스스로 실습 경험을 쌓을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위생교육에서는 실시간 알림 및 커뮤니티 기능을 이용하여 수강생 간의 교류와 정보 공유가 활발하게 이루어진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이로 인해 수강생은 서로의 고민이나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 등을 공유할 수 있으며, 해당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함으로써 효율적인 학습을 이룰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2022 온라인 위생교육 답안의 관심사는 실제 고객 대응 능력과 위생 수칙을 바탕으로 한 실무 역량을 적극적으로 강조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위생교육뿐만 아니라 해결책 도출과 이에 대한 구체적인 실행 계획 등의 실무 지식을 적극적으로 습습함으로써 실제 업무에 대한 대처 능력 및 실무 역량 향상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FAQ

Q1. 온라인 위생교육 수강생으로서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어떻게 질문을 할 수 있나요?

A1. 온라인 위생교육은 실시간 알림 및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합니다. 해당 기능을 이용하여 수강생들끼리 서로의 궁금한 사항에 대한 해결방안을 공유할 수 있으며, 주관식으로 질문이나 의견을 남기는 경우 강사나 운영진을 통하여 질문 및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Q2. 실습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2. 온라인 위생교육에서는 실습의 성격이 강한 직업군의 경우, 학습을 거쳐 실습 시간을 나누어 진행합니다. 일정 시간동안 실습 가능한 환경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진행하게 됩니다.

Q3. 만약 학습 도중에 과제를 놓치게 된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3. 온라인 위생교육에서는 학습 관리 시스템을 통하여 수강생들의 학습 진행 상황을 체크합니다. 이 경우 직접적인 이유로 과제를 놓친 경우에는 본인의 학습 현황을 복구하도록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단, 일부 과제는 기간 내 제출이 필수적이므로 학습 기간 중 필요한 정보를 꼭 기록해두어야 합니다.

여기에서 2022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학습평가 정답와 관련된 추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 당신을 위한 최신 기사 618개

따라서 2022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학습평가 정답 주제에 대한 기사 읽기를 마쳤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원천: Top 57 2022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학습평가 정답

Trả lời

Email của bạn sẽ không được hiển thị công khai. Các trường bắt buộc được đánh dấu *